엔제이에서는 최고가 고금 보상을 원칙으로, 오래되어 착용하지 않는 금제품 ( 24k, 18k, 14k )을 보내주시면, 제품 수령한 날의 최고가 금 시세로 보상하여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립니다.
신청방법
- 반드시 게시판을 통해 먼저 접수해 주세요.
- 보내주실 제품을, 메모(이름, 연락처, 주소)와 함께 꼼꼼하게 포장해 줍니다.
- 우체국 택배, 선불로 접수 해주세요.
- 반송지 주소 : 도로명 l (우) 11611 의정부시 가금로 34번길 23 힐스테이트녹양역 105동 1604호 / 연락처 010-9053-8575
- QNA 게시판에 고금의 내용과 등기번호 또는 운송장 번호를 남겨주세요.
- 보내주신 제품은, 보내주신 다음날 늦은 오후에 수령됩니다.
때문에, 관련 내용은 그 다음날 오후 5시 이후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- 엔제이에 고금이 도착하면, 제품에 세팅된 모든 스톤을 제거한 뒤, 중량이 측정됩니다.
이때에, 스톤 해체 과정에서 스톤이 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, 간직하셔야 하는 스톤에 경우에는 미리 분리 후에 보내주셔야 합니다. - 분리가 완료된 고금의 중량을 측정하여 그날의 최고가 금 시세로 적립해 드립니다.
- 적립금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주의사항
- 엔제이의 고금 보상액은 따로 현금으로 입금, 반환하지 않습니다.
- 무조건 적립금으로 적립되며, 날짜 기한 없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.
- 보내주신 제품은, 즉시 스톤 분리 작업이 진행됩니다. 때문에 원 상태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.
- 등기를 보내 주실 때 '금' '귀금속' '주얼리' 등의 내용으로 적으시면, 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- 보내주신 후에는, 등기번호를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- 도착하지 않은 고금의 유실에는 엔제이는 책임이 없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다이아몬드 또는 고가의 보석 종류가 세팅된 제품의 경우, 반드시 미리 연락 바랍니다.
- 보석은 매입하지 않으며, 다른 제품 주문하실 때에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.
- 간직하셔야 하는 다이아몬드 및 유색 보석의 경우 제품의 해체 과정에서 스톤이 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.
때문에, 소중한 보석의 경우 미리 분리 해체 후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 이 과정에서 해를 입는 경우가 발생하여도 보상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- 엔제이의 고금 보상은 일반 오프라인 매장과 달리, 개별적인 마진이 전혀 없이 그날의 공시 시세로 적용하여 보상해 드립니다.
때문에, 나머지 실 결제금액에 대해서만 구매 적립금 및 리뷰 적립금이 적용됩니다.
|